티스토리 뷰

조용하고 매력적인 발리 휴양지 짐바란 비치

 

한적한 짐바란 비치는 조용하고 매력적인 발리 휴양지입니다. 바다 위를 떠나니는 다채로운 색상의 나무 배를 구경하고, 하룻밤의 어획을 마치고 돌아오는 어부들을 반기기도 하며 해질녘에는 해변가에 앉아 그날 잡은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안가에 산재한 바와 식당 사이사이 해변 클럽에서 흥겨운 밤 시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새벽에 바닷가에 나가 신선한 어획물을 가지고 돌아오는 어부들과 인사를 나눠 보세요. 가벼운 걸음으로 어시장으로 향하면 발리인들이 각종 기물을 능숙하게 다듬고 늘어놓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그날 잡은 해산물은 저녁이 되면 거의 전부 바베큐 식당에서 소진됩니다. 꾸따와 여타 지역 사람들도 신선한 진미를 맛보기 위해 앞다투어 이곳을 찾습니다. 해산물은 중량 기준으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식사에는 대부분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과일 후식이 포함됩니다. 해변 식당의 이점을 살려 따뜻한 모래에 맨발을 파묻고 맛있는 인도네시아 해산물과 쌀 요리를 즐겨보세요. 종종 열리는 라이브 공연 음악을 즐기며 수평선 너머로 지는 태양도 감상해 보세요.

 

 

여유가 있으면 케동아난 북쪽의 켈란 비치로 걸어가 보세요. 이곳에서 탁 트인 짐바란 만의 그림같은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닷가 식당에서 가벼운 식사를 즐긴 후 가까운 전통 사원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모험을 좆는 분이라면 짐바란 힐스 액티비티 밸리에서 암벽 등반, 암벽 줄타기, 혹은 서바이벌 전쟁놀이를 즐겨보세요. 짐바란 비치는 발리섬과 부킷 반도를 잇는 좁은 육로 한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웅우라라이 국제공항 바로 남쪽에 위치한 짐바란 마을은 택시와 자동차로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짐바란은 리조트 등 수많은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발리 여행의 근거지로 삼기에도 적당합니다. 주요 도로도 하나, 백사장도 한 곳이라 걸어서 돌아다니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댓글